싱글라이프 뮤직 | 스테이씨, 오늘(21일) 컴백…타이틀곡 ‘RUN2U’로 4연타 히트 예고

싱글라이프 승인 2022.02.21 23:14 의견 0

그룹 스테이씨(STAYC)가 오늘(21일) 컴백했다

출처 : 하이업엔터테인먼트


스테이씨(수민, 시은, 아이사, 세은, 윤, 재이)는 21일 오후 6시 전 온라인 음원 사이트를 통해 두 번째 미니앨범 ‘YOUNG-LUV.COM’을 발매했다.

스테이씨
‘YOUNG-LUV.COM’은 데뷔곡 ‘SO BAD’와 지난해 ‘ASAP’ ‘색안경(STEREOTYPE)’까지 연이어 히트를 기록하며 ‘4세대 대표 그룹’으로 자리매김한 스테이씨가 5개월 만에 발매하는 신보로 스테이씨의 음악적 성장과 변화를 담아냈다.

타이틀곡 ‘RUN2U’는 남들이 뭐래도 사랑을 위해서라면 두려움 없이 너를 향해 달려가겠다는 마음을 스테이씨만의 느낌으로 거침없이 표현한 곡으로, 사랑에 빠진 저돌적인 모습과 에너지 넘치는 당당한 모습을 퍼포먼스로 녹여내며 완성도 높은 무대를 선보였다.


이외에도 ‘SAME SAME’ ‘247’ ‘YOUNG LUV’ ‘BUTTERFLY’ ‘I WANT U BABY’까지 총 6개의 다채로운 장르가 담겨 있으며, 하이업 대표 프로듀서인 블랙아이드필승을 필두로 히트메이커 전군, BXN 그리고 신예 프로듀서 FLYT, will.b 등 새로운 작가진들이 앨범에 참여하며 완성도를 높였다.

스테이씨의 '‘RUN2U’와 'SAME SAME'은 현재 네이버뮤직차트 급상승 순위 1위를 기록하고 있다.

스테이씨는 앞서 총 3번의 각기 다른 무드의 콘셉트 포토를 비롯한 다채로운 티징 콘텐츠로 한층 무르익은 비주얼을 선사했으며 새 홈페이지를 오픈하고 타이틀곡 음원의 오디오 소스를 일부 공개해 음악적인 성장에도 초점을 맞춰 글로벌 팬들의 뜨거운 반응을 얻었다.

폭 넓은 음악적 스펙트럼과 다양한 콘셉트 소화력을 입증한 스테이씨는 4세대를 대표하는 선두주자로 또 한 번 새로운 영향력을 펼칠 예정이다. ‘SO BAD’ ‘ASAP’ ‘색안경(STEREOTYPE)’에 이어 4연타 연속 히트를 이어갈 스테이씨의 행보에 기대감이 집중되고 있다.

저작권자 ⓒ 싱글라이프, 무단 전재 및 재배포 금지